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동초예술제

본문

2007.11.12 (화) 15:00-17:00 웅비관

  공주중동초등학교(교장 고경환, 교감 원선희)에서는

  2007학년도 중동 꿈나무 예술제를

  학교 다목적교실인 <웅비관>에서 열다.

 

  외손녀딸 아연(5학년 5반)이 현악반에서 체로를 연주한다기에

  기념 촬영 차 나의 모교(48회 졸업)를 방문

 


(유구한 역사와 전통에 빛나는 중동초등학교 - 운동장은 오늘은 주차장)



(중동초등학교 웅비관 - 여기서 예술제가 열리다)

 

   마침 입장하는 공주교육장(김종성)을 비롯한 내빈들을 만날 수 있었다.

 

  고경환 중동교장님의 안내로

  소개되는 분들은

  금학 봉황 태봉 부설 신관 신월 귀산 우성 등 여러 곳의 초등학교 교장님들

  그리고 공주중 윤 교장님도 만날 수 있었다.

 

  이 밖에 많은 학부모님들도 강당에 전시 된 어린이들의 작품들을 두루 감상하고

  오늘의 갈고 닦은 기량을 보기 위해 강당을 꽉 메웠다.

 




















(오늘의 예술제 안내 프로그램)



(강당의 현수막)


(준비하고 있는 아이들 쪽)


(아연이 어마와 - 장소 선택이 매우 중요)


(아연은 오른쪽 앞줄 두번째 첼로 연주자)



(크게 당겨도 잘 안보여)



(여러번 찍어도..)


(애쓴 아연이 수고했다)



(앞줄 남자어린이 앞이 아연이)


(아연이와 엄마 기리고 친구와 함께)

 

  오늘의 중동학교 예술제를 지도하신 여러분의 선생님과

  참여한 여러 어린이 들의 노고에 감사와 찬사를 보냅니다.

 

  산곱고 물도 맑은 공주 고을에 높이 선 중동학교 길이 빛나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