がいしょく [外食]
がいしょくをしますか 외식을 합니까
りょこう [旅行]
りょこうをしますか 여행을 합니까
りょこう [旅行]
りょこうはどこにいきましょか 여행은 어디에 갈까요
れんきゅう [連休]
れんきゅうはどこにいきましょうか
連休はどこにいきましょうか 연휴는 어디에 갈까요
くさつおんせん(草津穩泉) 쿠사쯔 온천
동경에 오신 관광객들은 온천이라고 하면 하꼬네(箱根)라고 한다. 하지만 하꼬네 보다 훨씬 유명하고 온천성분이 좋은 일본의 3대온천중에 하나인 쿠싸쯔 (草津)온천이 군마현(群馬県)에 있다.
東京池袋(도쿄이케브쿠로)역에서 버스도 있고 전철도 있다.
草津(くさつ)
일단 경치가 너무너무 좋다.
도착하면 우선 달걀 썩는 냄새가 진동을 한다
湯畑(온천이 샘솟는 밭)를 중심으로 수증기가 올라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온천 특유의 유황냄새가 설레게 한다.
쿠싸쯔 온천은 한국에서 부모님이 오시거나 형제 자매 친한 친구등 일본을 방문했을때 모시고 가면 감동할만한 곳이다 .고
어느 여행자의 이야기를 참조
● 유하타케(湯畑) : 쿠사츠 온천의 상징. 기와를 깔아채운 보도, 돌담 등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공원이다.
버스터미널에서 도보 5분
● 니시노가하라 공원(西の河原公園) : 울퉁불퉁 용암 암벽에 흐르기 시작한 온천이 많은 연못을 만들어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인기 산책코스. 가장 안쪽에는 노천온천도 있다고 한다.
유하타케에서 도보 15분
● 네쯔노유(熱の湯) : 쿠사츠의 명물 유모미(湯もみ)를 체험하고 기념품과 유모미의 면상을 드려요.
유하타케 바로 앞
● 시라네야마유가마(白根山湯釜) : 직경 300m, 수심 30m의 거의 원형의 화구호. 에메랄드 초록빛의 이 호수는 PH 1.2의 세계제일 산성호이자 쿠사츠 관광의 하이라이트.
쿠사츠 마을에서 자동차로 30분 이동 후 도보 15분
ほっかいどう [北海道] 북해도 홋카이도.
일본 열도의 북단에 있는 큰 섬 및 그 주변의 속도(屬島)를 포함하는 지역. 지방 공공 단체의 하나이며, 도청 소재지는 札愰さっぽろ.
홋카이도는 북위 43도의 일본 열도 최북단 섬으로 기후나 풍토가 일본의 다른 지역과는 많이 다르며, 도쿄(東京)에서는 몇 년에 한번 볼까말까한 눈이 겨울 내내 내리기에 눈 구경하러 오는 사람이 많은 겨울 나라다. 또한 태평양, 동해, 오호츠크해에 둘러싸여 있어 산, 습원, 천연 호수로 형성된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곳이다.
홋카이도 여행이라고 하면 눈구경을 실컷할 수 있는 겨울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데, 홋카이도의 대자연을 제대로 즐기려면 여름에 가는 것이 좋다는 http://www.jtour.com/guide/area.html?area=16의 자료
とうほく [東北]
〈「東北地方とうほくちほう」의 준말〉
本州 ほんしゅう의 동북부에 위치하는 青森あおもり·秋田あきた·岩手いわて·山形やまがた·宮城みやぎ·福島ふくしま의 6현(縣)
こんど [今度]
1 이번. 금번
こんどいっしょにみにいきませんか 이번 함께 보러 가지 않습니까
今度一緖に見に行きませんか 이번 함께 보러 가지 많겠습니까
今度一緖に飮みに行きませんか 이번에 함께 마시러 가지 않겠습니까
こんどいっしょにのみにいきませんか 이번에 함께 마시러 가지 않겠습니까
2 이 다음. 차회(次回)
その話はなしはまた今度こんどにしましょう 그 이야기는 또 다음에 하기로 합시다.
またこんどにしましょう 또 다음에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