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태주 공주 문화원장

모임/공주사범10회

by ih2oo 2014. 4. 20. 20:45

본문

2014년 4월 20일 일요일

지난 4월 16일, 나태주 공주문화원장을 만났다.

공주사범학교 제10회 동기동창생들의 모임이 있었던 날

우리는 문화원장실을 찾았다.

 

 

 

 

 

 

 

 

 

마침 문화원 대 강당에서 큰 행사가 있었고 그 행사에서 대담을 맡아서 진행하는 큰 일을 맡고 계셨다.

우리 동기생 4명은 나 원장이 대접하는 향기로운 차를 몇 잔 마시고 담소를 나누다가 행사장으로 갔다.

나 원장의 임무는 그날 책을 낸 저자와의 토크쇼랄까 이런저런 이야기를 이끌어가면서 대담하는 자리였다.

하기야 전에도 이런 자리를 여러 번 이끈 나 원장이고 더구나 지난 해 방송인 이금희 씨와의 대담도 멋지게 이끈 경력자여서인지 나 원장의 솜씨는 이미 방송인이 되어 있었다.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이끄는 그의 능란한 언변과 분위그를 잘 파악하고 주도하는 인상은 너무나도 세련되어 있었다.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과 흐뭇한 분위기를 마련해 주는 시간이었다.

행사가 끝나고 그의 저서 몇 권을 우리에세 선물해 주었다.

그 책들은 모두 출판사로부터 본인이 구입해서 주는 것이라고 한면서 나는 내 책을 많이도 산다는 말을 빼놓지 않았다.

그날 받은 책은 다음과 같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