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골목길

본문

2014년 5월 23일 금요일

공주 골목 사진전을 보았다.

사진전이 열리는 장소를 단번에 찾지 못하고 고샅을 짐작하여 뒤져서 간신히 찾았다.

전시 장소도 골목 안 깊숙한 곳에 자리하고 있었다.

 

공주중동초등학교 건너편 농협 공주시지부 바로 옆 골목으로 들어서면 길바닥에 안내표시가 보인다.

전시장이 유명한 갤러리가 아니다.

그야말로 빈집이었다.

 

카페 도심골목재생협의회 ( http://cafe.daum.net/kjgolmok)에 들러보니 이 전시회를 위하여 회원여러분이 애쓴 흔적을 볼 수 있었다.

70여 명의 회원 명단을 살펴보니 내가 아는 사람도 여럿 있었다.

 

전시장을 회원의 설명을 들으며 보니 소박한 장소며 정성이 담긴 전시물, 아기자기한 구성과 배치는 의미가 큰 것 같았다.

모임의 발전을 빌며 발길을 돌렸다.

 

오늘 전시회를 기억한다.

 

 

 

 

 

 

 

 

 

 

 

 

 

 

 

 

 

 

 

 

 

 

 

 

 

 

전시회장을 보다가 이 사진에 시선이 멈췄다. 우리들 사진이기 때문이다.

지난 5월 중순에 공주사범학교 (공주교대 전신) 마지막 기인 10회 동기생모임 때 찍은 사진이다.

51년 전에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옛날 하숙집 골목을 찾은 고봉환, 임혁현, 김철용, 나태주, 윤민수 그리고 회원들,

이야기꽃을 피우며 골목길을 거닐던 모습이다.

 

 

 

 

 

 

 

 

 

 

 

 

 

 

 

 

 

 

 

 

 

 

 

 

 

 

 

 

 

 

 

 

 

'공주의 행사 > 기타공주행사(公州行事)'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리에서 얻은 정보  (0) 2014.06.20
공주사랑 우리가곡  (0) 2014.06.16
국고개 문화마을 벚꽃 축제  (0) 2014.04.05
전국 론볼대회  (0) 2013.10.20
섹소폰 클럽  (0) 2013.05.29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