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9월 26일 밤의 축제

공주의 행사/백제문화제

by ih2oo 2014. 10. 2. 22:06

본문

2014년 9월 26일 금요일

제60회 백제문화제 공주 축제가 시작됐다.


저녁 먹고 금강 신관공원의 백제문화제 현장을 찾았다.

중앙로 교차로의 횡단보도가 건너는 인파로 가득하다.


언덕 아래를 보니 주 무대의 불빛이 눈 부시다.

오늘 저녁 부여는 공식 개막식이 열리며 멋진 불꽃 축제가 있다는데

공주는 좀 쓸쓸한 느낌이다.


10월 5일 폐막식은 공주가 들썩이겠지.


오늘, 왕과 왕비, 왕자와 공주가 선발되었다.

왕은 김형복 씨로 내가 아는 분이다.

공주시립합창단의 연주를 보러 왔는데 합창이 아니고 솔로로 몇 사람이 노래한다.

프로그램에는 공주시 색소폰 앙상블로 되었는데 나온 건 보령의 색소폰 동호회원들이다.


처음에는 자리가 텅 비었었는데 나중에 보니 가득 찼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