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꽃길 6 ㎞

본문

2009년 9월 26일 토요일

공주 정안천변 꽃길 6 ㎞를 자전거로 돌아 보았다.

 

몇몇 젊은 엄마들이 귀여운 꼬마들을 데리고 산책을 하는 모습도 보였고

자전거를 타고 드라이브하는 사람도 있었다.

연꽃 몇 송이가 아쉬움을 전하고 있었지만

많은 가을 꽃들이 피어나서

아름다운 꽃 향기를 맡을 수 있었다.

 

많은 꽃들이 와서 보라고 하는 것 같았다.

애써 가꾸고 관리하시는 분들의 노고에 감사한다.

 

10:58 출발하여

12:10 도착하니 1 시간 12 분 소요됐다.

자전거로 돌았지만 천천히 여유롭게 보았다.

6 킬로미터나 되는 긴 코스이지만 자기 체력에 맞게 조절하면 좋을 것 같았다.

오늘 내가 본 이 길

꽃길 6 킬로미터

 

나는 또 보고 싶다.

 

 왕복 6 킬로미터 꽃길의 시작 지점

 

 

 

 꽃으로 수 놓은 엄마코끼리 새끼 코끼리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