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주 신관공원

본문

2018년 9월 12일 수요일


공주 신관공원을 금강교를 건너면서 본 모습이다.


제64회 백제문화제를 앞두고 공주 행사의 주무대인 금강신관공원을 미리 볼 수 있는 기회였다.

공주 행사장은 이 신관공원과 공산성이 주축을 이룬다.

금강의 부교를 통하여 오고가면서 가까운 근거리에서 진행되는 행사는

다른 곳과는 차별이 되는 공주만의; 장점이요, 편리함이요, 이로움이다.


금강 가까운 곳에 백제문화 행사가 열린다는 점을 자랑하고 싶다.



▲제64회 백제문화제가 열릴 금강교



▲제64회 백제문화제가 열릴 금강신관공원



▲제64회 백제문화제가 열릴 금강신관공원



▲금강신관공원 미르섬



▲제64회 백제문화제가 열릴 금강신관공원 미르섬



▲제64회 백제문화제가 열릴 금강신관공원 미르섬



▲제64회 백제문화제가 열릴 금강신관공원 미르섬



▲제64회 백제문화제가 열릴 금강신관공원



▲제64회 백제문화제가 열릴 금강



▲제64회 백제문화제가 열릴 금강신관공원



▲제64회 백제문화제가 열릴 금강



▲제64회 백제문화제가 열릴 금강



▲제64회 백제문화제가 열릴 금강



▲제64회 백제문화제가 열릴 금강교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