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주시 교육삼락회 2023년을 돌아보다

본문

2023년 12월 15일 금요일, 10시 30분 공주시교육삼락회 회의실(공주신협 2층)에서 있었던 공주시교육삼락회(회장 최창석)의 연말 모임 모습이다.

오늘 모임은 90세가 넘은 어르신 회원과 갖 퇴임한 60대 중반의 좀 젊은 회원들까지 모두 36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에 앞서 이내창 회원의 아코디언 연주가 있었는데 약 30분 간 동요를 비롯하여 흘러간 노래와 민요까지 다양한 곡들을 연주하여 참석한 회원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김규헌 사무국장의 사회로 최장석 회장의 인사말이 있었는데

올 한 해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로 금년도 거리 정화와 탄소중립 활동에 벌인 월 2회의 봉사활동은 지난 11월에 있었던 충남 노인자원봉사단 활동 사례발표대회에서 우리 공주시교육삼락회 봉사 활동 실적이 최우수 단체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고

 

올해의 선진지 탐방활동으로 진해 군항제와 정읍 내장산 탐방에 안전하게 소기의 성과를 거둔 바 있었고 이웃 돕기 활동으로 얼마 전에 소망의 집 방문과 선물 전달을 하는 등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한다는 요지의 인사를 했다.

특히 오늘 90세가 넘는 두 분의 어르신이 참석하셨는데 앞으로 더욱 건강하시라는 의미로 박수를 보내드렸다.

 

오늘은 회원 단합 척사대회가 4개 조로 나뉘어 진행되었는데 모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승패를 떠나서 웃고 즐기는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가 끝난 후에는 근처 식당에서 불고기로 점심을 같이 하면서 회원 상호 간의 정담을 나누는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늘 공주시 교육삼락회의 회원 확충과 삼락회의 활성화를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는 최창석 회장의 적극적인 운영 태도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바라며 오늘의 행사의 의미를 되새긴다.

 

관련글 더보기